오타니 쇼헤이의 활약과 기록

1일 1기사 업로드 및 야구용어 정리

메이저리그 그 외(종합)

<일본기사>일본인 선수는 앞으로 5명이 PO 가능성...후지나미가 가장 높은 가능성 / 오타니&요시다는 완전히 소멸 9.22

KANNTOKU 2023. 9. 22. 03:16
반응형

뉴욕 메츠, 샌디에이고는 진출 가능성만 남아 있는데...

보스턴 레드삭스는 20일(한국 시간 21일) 플레이오프 진출 가능성이 완전 소멸됐다. 일본인 선수가 속한 팀 중 플레이오프 진출이 확정된 것은 후지나미 신타로가 속한 볼티모어뿐이다. 각 구단은 10경기 정도 남았다. 일본인 선수로는 나머지 5명이 진출 가능성을 남겨두고 있다.

 

볼티모어는 17일(같은날 18일)에 플레이오프 진출이 결정되었다. 투수 오타니 쇼헤이가 소속된 에인절스는 16일(같은날 17일)에 이미 가능성이 소멸. 가능성이 남아 있는 것은 투수 기쿠치 유세이 토론토, 투수 마에다 켄타 미네소타, 외야수 스즈키 세이야 시카고 컵스, 투수 센가 고다이 뉴욕 메츠, 투수 다르빗슈 유의 샌디에이고이다.

그 중에서도 진출 가능성이 높은 곳이 토론토, 미네소타, 시카고 컵스다. 토론토는 텍사스와 시애틀. 시카고 컵스는 애리조나, 마이애미 등과 와일드카드 진출 선두를 다투고 있어 한 경기, 한 경기의 결과가 앞으로를 크게 좌우하게 된다. 미네소타는 아메리칸리 중부지구 선두로, *매직 넘버는 '1'이다. 21일(같은날 22일)에도 지구 우승과 플레이오프 진출이 단번에 결정된다.


뉴욕 메츠, 샌디에이고는 가능성은 남겨두고 있지만 실현 가능성은 낮다. 내셔널리그 와일드카드 경쟁에서는 샌디에이고가 게임차 4.5로 7위, 뉴욕 메츠가 8.0게임차로 8위를 달리고 있다.

 

*매직 넘버: 스포츠 리그에서 우승하거나, 다른팀을 앞서거나 포스트시즌 진출이나 승격, 잔류등 특정 자격에 대하여 앞으로 최소 몇경기만 이기면 어느팀을 상대로 이기든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지를 나타내는 숫자이다.

 

 

 

출처: Full-Count

번역: KANNTOKU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