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쇼헤이의 활약과 기록

1일 1기사 업로드 및 야구용어 정리

메이저리그 일본인 선수 기사/오타니 쇼헤이

<일본기사>믿었던 NHK 중계가...'오타니 쇼헤이 빼기'에 박차, 갑작스런 이번 시즌 중계 종료에 팬 혼란 9.18

KANNTOKU 2023. 9. 19. 02:45
반응형

향후는 스즈키 세이야 소속의 시카고 컵스전을 중심으로 중계, 이해하는 팬도 "이것은 어쩔 수 없는 일"

+에인절스 3 : 5 디트로이트 (한국 시간 18일)+

에인절스 오타니 쇼헤이의 출전 경기를 방송해 온 NHK가 16일(한국 시간 17일) 홈구장 디트로이트전을 끝으로 올시즌 에인절스전 방송을 종료했다. 미국 매체 'The Athletic MLB'의 에인절스 담당 샘 브람 기자도 주목. 팬들로부터 비통의 소리가 들려오고 있다.

에인절스전을 13경기 남겨두고의 종료. 브람 기자는 경기 전에 NHK 중계 관계자로부터 연락을 받고 자신의 X(구 트위터)에 "오타니의 이번 시즌 종료에 따라 NHK는 일본에서의 에인절스전의 중계를 중지했다"라고 리포트. 이어 일본에서의 오타니 인기를 전하며 "경기 중에는 항상 오타니에게 카메라를 겨누고 있었다. 오타니 인기 때문에 에인절스전은 모두 내보냈다"고 전했다.

'오타니 빼기'에 박차를 가할 것 같은 NHK 중계의 이번 시즌 종료. "적어도 오늘까지 했으면 좋겠다, 아쉽다", "??", "말도 안돼" 등 실망하는 팬들이 속출했다.

앞으로 NHK는 외야수 스즈키 세이야가 소속된 시카고 컵스전을 중심으로 중계해 나갈 방침이다. 플레이오프 진출 가능성이 높은 팀의 경기를 보고 싶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부분이다. 오타니가 출전하지 않는 경기를 방송하지 않는 것은 당연하다고 이해하는 팬도 많았다.

 

 

 

출처: Full-Count

번역: KANNTOKU

반응형